티스토리 뷰


이 조언으로 짐을 싸고 언덕으로 향하십시오.




인생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세계를 여행하는 것만큼 좋은 것은 없다.


여행은 교육과 모험을 가져온다.


세상에는 탐험할 곳이 아주 많다.


이 조언들이 당신의 길을 가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포장하기 전에 목록을 작성한다.


이 리스트는 일주일에서 두 달 전에 미리 만들어서 포장해야 할 것을 확실히 알 수 있도록 해야 한다.


하지만, 마지막 순간에 짐을 꾸릴 때에도, 이 목록은 여러분이 정리된 상태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고, 여러분은 과도한 잡동사니를 피할 수 있다.




예방접종이 필요한 나라로 여행하는 경우 필요한 주사를 모두 맞았다는 증빙을 휴대하십시오.


당신은 심지어 한 나라의 두 도시 사이를 여행할 때 그 문서가 필요하다는 것을 발견할 수도 있다.


이 증거가 없다면 당국은 당신이 예방 접종을 받았는지 알 방법이 없을 것이고 당신을 격리시킬 수도 있을 것이다.




낯선 곳을 여행할 때, 여러분을 이용하려고 하는 공무원 행세를 하는 사기꾼들을 반드시 감시하라.


공무원에게 여권을 보여 주되, 주지 마십시오.


만약 당신이 어떤 사무실로 여행하라는 요청을 받는다면, 걷는 것을 고집하라.


모르는 현지인이 있는 차량에는 들어가지 마십시오.




여행 가격 감시원에 등록하십시오.


그렇게 하면, 당신은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목적지에 들어가서 가격과 제공에 대한 최신 정보를 받을 수 있다.


호텔이나 항공 요금의 가격이 당신이 선택한 수준으로 떨어지면, 웹사이트는 당신에게 변경에 대해 이메일로 알려 줄 것이다.


당신은 매일 요금을 확인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여행 시 사용할 도어 스토퍼를 포장한다.


보안을 강화하면 잠을 더 잘 수 있다.


문에 체인이나 데드볼트가 없는 경우 도어 아래에 도어 스톱을 놓으십시오.




다음 휴가 때 입을 옷핀을 좀 챙겨라.


그것들은 보통 여러분이 싸는 것은 아니지만, 빨랫핀은 매우 유용할 수 있다.




저요금을 검색하는 경우 항공사 웹사이트를 살펴보십시오.


비록 낮은 요금이 카약이나 트래블로시티와 같은 웹사이트에서 발견되지만, 종종 항공사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가장 좋은 가격이 발견된다.




여행은 가족에게 좋은 교육 도구가 될 수 있다.


개발도상국의 경험에 자녀들을 노출시키는 것은 안전 예방책을 강구하고 현명한 여행을 하는 한 매우 보람 있는 일일 수 있다.


외국에서의 문화적 노출을 통해, 당신의 가족은 많은 종류의 사람들에 대한 이해와 관용을 쌓을 수 있다.




대부분의 주요 항공사가 제공하는 이메일 뉴스레터에 등록하십시오.


이런 뉴스레터를 이용하면 가입하지 않으면 받을 수 없는 특별 할인 혜택과 막바지를 받을 수 있다.


여행을 마치면, 당신은 아마도 이 전자 뉴스레터가 당신의 받은 편지함을 어지럽힐 수 있기 때문에 구독을 취소하고 싶을 것이다.


하지만, 여러분이 받을 수 있는 저축은 어떤 잡동사니보다도 훨씬 더 많을 것이다.




자주 방문할 것이라고 생각되면 국립공원 출입증을 받으십시오.


각 통행료는 50달러다.


그것들은 일년 내내 좋고 어느 국립공원에서나 사용할 수 있다.




여행할 때 호텔의 아이템을 잊어버릴 가능성이 있는 경우 건조 지우기 마커를 사용하여 미러에 메모를 주의사항으로 만드십시오.


또한 거울에 건식-지우기 마커를 사용하여 글씨를 쓸 수도 있는데, 그것은 간과하기 어렵기 때문이다.


드라이어리스 마커를 휴지로 손쉽게 청소할 수 있어 편리하고 심플한 접근법이다.




자신의 몸이 다른 시간대에 익숙해지도록 하기 위해서는 오후 8시 이후까지 잠자리에 들지 않는 것이 좋다.


피곤해도 일찍 잠자리에 들수록 새로운 시간대에 정착하는 것은 더 어려워질 것이다.


새로운 시간에 빨리 적응할 수 있다면 시차를 이겨낼 수 있을 것이다.




이국적인 현지인들을 보는 것은 재미있을 수 있지만, 그것이 즐거운 휴가를 보내는 유일한 방법은 아니다.


당신의 지역 명소를 방문하여 체류를 즐기세요.


지역에 머무르는 것은 돈을 절약하는 동시에 당신 자신의 지역 경제에 혜택을 줄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은 집 바로 근처에 방문하기에 좋은 장소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너는 지금 여행 계획을 세울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해.


당신은 심지어 전에 생각해보지 않은 곳에도 갈 수 있다.


이러한 조언들은 만약 여러분이 여행을 그렇게 하도록 노력한다면, 그 여행이 더 재미있고 덜 스트레스를 받고 더 즐거울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행운을 빌고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